관리규정 정독 이후 활동 바랍니다!
  • 돌아가기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목록
  • 댓글
자유

추가 통화 썰 txt

부회장 1344

174

26
https://fcseoulite.me/free/10168226 복사



부 : 담당자님
진 : 넹면
부 : 꽉 참.
진 : ???
부 : 아니 근데 45석으로 뭘 하란 거임? ㅋㅋㅋ 수호신 무시? 서울 무시?
진 : ...진짜 죄송 근데 20석 더 가능할 것 같긴 함.
부 : 왜 이제 얘기? 수호신 무시? 서울 무시?
진 : 죄송 죄송. 근데 님덜 경기장에서 공항 올 때 버스 빌렸는데 그거 45인승 아님?
부 : 아니 그건 두대 돌리면 되지 왜 걱정이심. 20명 더 가능?
진 : 20~25 가능인데 이건 내일 김포쪽에도 여쭤봐야 함. 최소는 20석
부 : '최대는'
진 : 무...물어보고 오전중으로 답 드림.
부 : 넹면
진 : 와 근데 축구 서포터즈분들이랑은 처음 해보는데 감동임
부 : ㅋㅋ SEOUL ORIGIRIGOOGIGO
진 : ㅋㅋㄹㅇ 이번 기회 발판 삼아 자주 연락드리고 축구쪽이랑도 컨택 하겠음
부 : 매수랑은 하지 마셈
진 : 거긴 비행기 타고 올 일이 없음
부 : ㅋㅋ개추 맞네 맞네
진 : ㅋㅋ오전에 연락드림!
부 : 굿밤입니당!ㅋㅋ


신고공유스크랩

추천인 174


  • 와이키키

  • 제흐라귀네슈

  • 아기북붕이

  • 열성우성
  • Quartz
    Quartz

  • 4EVER
  • 마루코메
    마루코메

  • 이번엔다르다
  • 옴팡이
    옴팡이

  • 나팔조류
  • 무지성백종범맘
    무지성백종범맘
  • 오스종신
    오스종신

  • 상훈태석맘
  • 라야바디
    라야바디

  • 트레블서울

  • 고요한미식가
  • Exxxx
    Exxxx

  • 윤조딱

  • 하대신

  • 물마시기운동
  • 북토그래퍼
    북토그래퍼

  • 태석타

  • FcFcFc
  • 유나얼
    유나얼

  • Pesic9

  • 조영욱득점왕
  • 이을용이네친구니
    이을용이네친구니
  • 비올레타
    비올레타

  • Eehat

  • 녹번

  • Ares
  • 1983FCS
    1983FCS
  • 파주맨
    파주맨

  • 기라드

  • 티몬희

  • 돈땃쥐나상호

  • 할로란의당근

  • 고국천왕

  • 하이볼원샷
  • 은비
    은비
  • 이나경
    이나경

  • 윤종식

  • 하늬바람

  • 38053805

  • 5오스마르

  • 절대감자초코칙촉

  • N의무게

  • 쪼꼬형
  • 카리나
    카리나
  • No.8아디
    No.8아디
  • 알리흘라
    알리흘라

  • 66한승규
  • 캡틴오스마르
    캡틴오스마르

  • 송파아빠

  • noriter
  • 존버박
    존버박

  • 신진호

  • 검정치마

  • 춘식이

  • 비와당신의이야기

  • 아이브

  • PROSPECS

  • 6호선

  • 오히려좋아

  • 도란스

  • 레몽티

  • ㄱI성용

  • 오앙
  • 최예나
    최예나
  • 나상호
    나상호

  • 서울이왔다
  • 주멘고캡나상오스
    주멘고캡나상오스

  • 반다이크

  • 김민준10
  • 네버스탑
    네버스탑

  • 축신조영욱
  • 서울의50번
    서울의50번
  • 와싯콜플
    와싯콜플

  • 서울프런트지망

  • 스마일감자
  • 오주장
    오주장

  • blueblac

  • 엡씨박쥬
  • 성진깅
    성진깅

  • 마리포사

  • 나익수

  • 북의조평생하자
  • 김god진
    김god진
  • 넷플익쑤
    넷플익쑤

  • 일박일용
  • 상암하늘
    상암하늘

  • 이한범국대감
  • 잊지못해고광민
    잊지못해고광민
  • 럭키금성
    럭키금성
  • 고광민
    고광민

  • 비오

  • 트레비드링킹
  • 우리형고팡민
    우리형고팡민
  • 기평종신
    기평종신
  • 05스마르
    05스마르

  • 기성용이청용

  • 엄청난공격수
  • 깡통
    깡통

  • 26팔갓
  • 박서울
    박서울

  • 채소밭
  • 서울전사들
    서울전사들
  • 7한승규
    7한승규
  • 후니이
    후니이

  • dpatktmz

  • 페시치

  • 휘영청

  • 등촌동서울덕후
  • 조짱욱나가신다
    조짱욱나가신다

  • Molina11
  • 아이언메이든
    아이언메이든

  • 푸른밤

  • 임상협
  • jutae
    jutae

  • 로이스

  • goodman
  • 위즈원
    위즈원

  • 리아
  • ElMa
    ElMa

  • 코로하

  • 팔로세비치26
  • Hasebak
    Hasebak
  • 사랑해
    사랑해

  • 옴포
  • 희성이와하파엘
    희성이와하파엘
  • 노바
    노바
  • 기스마르
    기스마르

  • 기성용행복축구해

  • 개랑강등
  • 나는떵용
    나는떵용

  • 16.주세종

  • 성진맘
  • 피노키오몬
    피노키오몬

  • 10박주영
  • 기성용6
    기성용6
  • 상암벌축구단
    상암벌축구단

  • 종범맘
  • 김천상무
    김천상무

  • 아빠
  • 박장대소
    박장대소

  • 호삼코인떡상
  • 영욱빠
    영욱빠

  • Winter

  • 서울승규
  • GS프로축구단
    GS프로축구단
  • Seoulite
    Seoulite

  • Letona
  • 군대간햄찌
    군대간햄찌

  • 공팔입문
  • 시그니처
    시그니처

  • 마가렛트
  • 나상호메타몽
    나상호메타몽
  • 짱욱
    짱욱
  • 아르르르르
    아르르르르

  • 갓민혁
  • FC서울
    FC서울
  • 소농민
    소농민

  • 주세종

  • LeoMessi
  • 씨드는귀엽다
    씨드는귀엽다
  • 김채원
    김채원

  • Watchmen
  • Supreme
    Supreme

나와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

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 분리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

목록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공지 오랜만에 찾아온 ★ 대 문 공 모 전 ☆ 8 title: 엑박혜구구 3일 전23:05 416 0
공지 공지 설라 신기능 안내 (게시글 알림) 18 title: 엑박혜구구 23.01.18.22:23 939 0
공지 공지 FC서울 40주년을 맞이하여 서울라이트 로고가 교체되었습니다. 23 title: 엑박혜구구 23.01.17.15:45 1286 0
공지 정보(SNS 등) FC서울 2023시즌 경기 일정 2 title: 아이유2이지금 23.01.13.10:06 1140 +23
공지 공지 (필독) 소소한 서울라이트 1월 계획 및 공지 15 title: 엑박혜구구 23.01.04.22:32 1363 +5
공지 공지 FCSEOULITE 어플리케이션 오픈! 26 title: 엑박혜구구 22.08.28.17:43 2118 +3
공지 공지 글 쓰기 가이드라인 (꼭 지켜주세요) 21 title: 엑박혜구구 22.03.30.22:22 2499 +74
공지 공지 FCSEOULITE 관리규정 7 title: 엑박혜구구 22.03.30.22:18 4585 +25
자유 [영입 티저] "어 인범아, 잘 도착했어" ???×마포프레스티지자이 24 title: 2021 소시오 레알LeoMessi 3시간 전10:03 1263 +161
자유 솔직히 이 스쿼드면 감독들이 줄을 선다 줄을 서 10 에드 3시간 전10:32 903 +85
자유 펨코 이거 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1 title: 익버지초상화황인범 2시간 전10:51 896 +84
자유 이 선수 대체 누구임?? 10 title: 서울핀도르 도트짱욱짱욱 2시간 전10:58 917 +79
639905 자유
image
title: 루피김진야 1분 전13:47 9 0
639904 자유
normal
Grene3 1분 전13:47 18 0
639903 자유
normal
sjdez 4분 전13:44 35 +1
639902 자유
image
title: 2019 소시오 레알씨드는귀엽다 4분 전13:44 70 +4
639901 자유
normal
5스마르5래5래 5분 전13:43 32 0
639900 자유
normal
title: FC서울스리라차 6분 전13:42 32 +1
639899 자유
image
title: K-서울No.8아디 6분 전13:42 119 +7
639898 자유
normal
title: 인스타그램김홍남 6분 전13:42 85 +6
639897 자유
image
title: 치타스서울류준열김신진 6분 전13:42 49 +6
639896 자유
normal
schwarz 7분 전13:41 17 0
639895 자유
normal
title: 루피지동원 9분 전13:39 24 0
639894 자유
normal
title: FC서울스리라차 10분 전13:38 72 +2
639893 자유
normal
title: 에비츄김천상무 11분 전13:37 41 +2
639892 자유
normal
title: No.4 김남춘No.4김주영 11분 전13:37 102 +2
639891 자유
image
title: 따봉 페페존버박 13분 전13:35 138 +12
639890 자유
normal
title: 인스타그램김홍남 15분 전13:33 103 +7
639889 자유
normal
title: No.4 김남춘김주성 16분 전13:32 43 +2
639888 자유
normal
title: 루피지동원 16분 전13:32 85 +2
639887 자유
image
title: 뽀로로팔로새비치 18분 전13:30 211 +24
639886 자유
normal
선홍보관진섭익수 18분 전13:30 99 +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