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규정 정독 이후 활동 바랍니다!
  • 돌아가기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목록
  • 댓글
자유

기평 생카 후기

전공필수과목 title: 로딩중(안드로이드)전공필수과목 431

57

8
https://fcseoulite.me/free/14979943 복사


쉬는 날이라 영화도 볼겸 일부러 상암 메박에다가 예매하고 팬카페 댕겨옴.

우리집 근처에도 아이돌 생카 맛집인 곳이 있어서 한번씩 지나갈때마다 주인공들 바껴있는거보면 신기하고 요즘 돌판 덕질 쉽지않네라고 늘 생각했는데 나도 드디어 신문물(?) 접해볼 수 있게되서 설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분명 내가 팬질 시작할 땐 팬카페 있던 자리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이런 행사를 추진한다는건 상상도 못 했었는데 시간이 흘러흘러 홈경기장 앞에서 이런 좋은 추억 만들 수 있다는게 기분이 좀 묘하더라.

난 찐따라서 이런거 추진할만한 사람이 못 되지만 혹 또 누군가 선수 생카한다고하면 찾아갈 의향 200%임ㅋㅋㅋㅋ


바람 안 부니까 어제보단 낫긴했지만 그래도 오늘도 춥긴 추웠음ㅠ

날씨 따뜻할때만 다녀서 모르기도 했고 역대급 한파라 그런지 팬카페 2층 진짜 냉골이더라..

엽서에 메세지 적는데 손이 얼어서 안 그래도 악필인데 더 개발새발.. 이럴줄 알았으면 프린트해와서 엽서에 붙일걸하고 후회함ㅠㅠ

그런 의미로 생카 추진한 북붕이 진짜 대단하고 감사했음.. 어젠 특히 진짜 밖에만 나가면 비명 나올 정도로 추웠는데ㅠㅠ

그래서 나갈때도 그냥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나옴🙏ㅡㅠ

신고공유스크랩

추천인 57

  • 북볼북
    북볼북

  • 달빛오리

  • 코로하

  • 나는야악어

  • 바모스

  • 하늬바람

  • 레몽티

  • 검정치마
  • 아이언메이든
    아이언메이든

  • Eehat

  • 최철원

  • 가보자고

  • 열성우성

  • 등촌동서울덕후

  • 로하시호
  • 축덕의사진첩
    축덕의사진첩

  • 6호선
  • 왕

  • 쏘쏘
  • 노바
    노바

  • 아디는신
  • 귀요미음바페
    귀요미음바페
  • 이지금
    이지금

  • 마리포사

  • 팔로첸코

  • K성용
  • 기스마르
    기스마르

  • 퍄퍄
  • 김진야
    김진야

  • 짱욱짱

  • KMJ

  • 꺾이지않는마음

  • 조운아부지
  • 김덕배
    김덕배

  • 상암의나짱
  • 그로구
    그로구

  • 2상민
  • 깡통
    깡통
  • 김god진
    김god진
  • 유엥
    유엥
  • 스리라차
    스리라차

  • 기라드

  • 도란스

  • 닉넴
  • 서울의50번
    서울의50번
  • 05스마르
    05스마르
  • 방패연
    방패연

  • 떠울
  • 존버박
    존버박

  • FcFcFc
  • 상암벌축구단
    상암벌축구단

  • goodman

  • 에드

  • 초보
  • 김천상무
    김천상무

  • 성진맘
  • 성진씨
    성진씨

나와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

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 분리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

목록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공지 오랜만에 찾아온 ★ 대 문 공 모 전 ☆ 7 title: 엑박혜구구 1일 전23:05 344 0
공지 공지 설라 신기능 안내 (게시글 알림) 18 title: 엑박혜구구 23.01.18.22:23 898 0
공지 공지 FC서울 40주년을 맞이하여 서울라이트 로고가 교체되었습니다. 23 title: 엑박혜구구 23.01.17.15:45 1222 0
공지 정보(SNS 등) FC서울 2023시즌 경기 일정 2 title: 아이유2이지금 23.01.13.10:06 1069 +23
공지 공지 (필독) 소소한 서울라이트 1월 계획 및 공지 15 title: 엑박혜구구 23.01.04.22:32 1358 +5
공지 공지 FCSEOULITE 어플리케이션 오픈! 26 title: 엑박혜구구 22.08.28.17:43 2114 +3
공지 공지 글 쓰기 가이드라인 (꼭 지켜주세요) 21 title: 엑박혜구구 22.03.30.22:22 2494 +74
공지 공지 FCSEOULITE 관리규정 7 title: 엑박혜구구 22.03.30.22:18 4565 +25
자유 황의조 to 서울 Here we go! 10 title: No.4 김남춘FSLS 6시간 전12:05 1666 +159
자유 현지 북파원 후기 8 title: 루피안익수아들김신진 4시간 전14:13 1026 +128
자유 이와중에 오스마르 근황 16 title: K-서울No.8아디 6시간 전12:22 1176 +101
자유 북런트도 요즘 상당히 귀찮을거야 ㅋㅋ 6 title: 따봉 페페peach 6시간 전12:33 760 +82
540222 자유
normal
title: 황소1푸른밤 4분 전18:51 27 +1
540221 자유
normal
하이서울유 5분 전18:50 54 +10
540220 자유
image
title: 황소1푸른밤 12분 전18:43 133 +2
540219 자유
normal
title: POTM 조영욱회전회오리슛 15분 전18:40 149 +14
540218 자유
image
title: No.4 김남춘희멘 16분 전18:39 111 +3
540217 자유
image
title: 신혜선테일러스위프트 22분 전18:33 82 +4
540216 자유
normal
title: FC서울스리라차 22분 전18:33 43 0
540215 자유
normal
긁긁적적 23분 전18:32 71 +4
540214 자유
normal
title: 프로스펙스5오스마르 24분 전18:31 50 0
540213 자유
normal
title: 무버지나익수 27분 전18:28 151 +6
540212 자유
normal
title: No.4 김남춘불꽃남자 27분 전18:28 44 0
540211 자유
normal
title: 개국공신견우 28분 전18:27 106 0
540210 자유
normal
갓익수볼 29분 전18:26 111 +3
540209 자유
image
title: No.4 김남춘이태석 32분 전18:23 132 +9
540208 자유
normal
title: No.4 김남춘파발이 36분 전18:19 95 +3
540207 자유
normal
title: POTM 조영욱짱욱 36분 전18:19 18 +1
540206 자유
normal
아디아디어 36분 전18:19 85 +4
540205 자유
image
아르르르르 37분 전18:18 116 +3
540204 자유
normal
상민아다치지마 38분 전18:17 109 0
540203 자유
normal
익수존버단 38분 전18:17 26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