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규정 정독 이후 활동 바랍니다!
  • 돌아가기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목록
  • 댓글
자유

아 진짜 존나 고민되네

짱욱 title: POTM 조영욱짱욱 53

1

0
https://fcseoulite.me/free/15070180 복사

솔직히 청소년 시즌권 유니폼 한 벌 값만 됐어도 고민없이 고 했을텐데 12만원이라 진짜 너무 고민된다.. 그렇다고해서 선수카드도 없어~ 혜택도 맘에 안들고..(지정석에대해선 메리트를 못느끼겠음 진짜) 머플러 하나만 끼워줘도 나는 호구짓 할텐데ㅠㅠㅠㅠ 차라리 일반티켓 가격 오픈해줘서 왜 이 가격인지 이해라도 하게 해줘라... 

신고공유스크랩

추천인 1


  • 나익수

나와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

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 분리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

목록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자유 [전격서울사람들 PPI] 2023시즌 K리그1 ― 4라운드 제주전 김뚜레 23.03.18.19:01 605 +3
공지 공지 회원 여러분들께 드리는 부탁 22 title: 씨진스혜구구 23.02.28.22:36 2520 0
공지 공지 설라 신기능 안내 (게시글 알림) 18 title: 씨진스혜구구 23.01.18.22:23 2920 0
공지 공지 FC서울 40주년을 맞이하여 서울라이트 로고가 교체되었습니다. 23 title: 씨진스혜구구 23.01.17.15:45 4065 0
공지 정보(SNS 등) FC서울 2023시즌 경기 일정 2 title: 아이유2이지금 23.01.13.10:06 2706 +23
공지 공지 FCSEOULITE 어플리케이션 오픈! 26 title: 씨진스혜구구 22.08.28.17:43 2663 +3
공지 공지 글 쓰기 가이드라인 (꼭 지켜주세요) 21 title: 씨진스혜구구 22.03.30.22:22 3043 +74
공지 공지 FCSEOULITE 관리규정 7 title: 씨진스혜구구 22.03.30.22:18 5597 +25
자유 짜잔- 설라 만우절 기념 서프라이즈는 무엇일까요? 20 title: 씨진스혜구구 7시간 전00:02 516 +77
자유 [오피셜] FC서울, 호주 MF 채프먼 영입... 1년 6개월 계약 6 title: No.4 김남춘성산조자룡 6시간 전00:59 245 +20
자유 광주FC 해킹당함 ㄷㄷ 2 코페르니쿠스 7시간 전00:32 251 +15
자유 [단독]나상호 전북, 주민규 서울 간다…달아오르는.. 2 title: K리그_new윌리안 6시간 전01:25 364 +15
661648 자유
image
조용한관람 9분 전07:46 28 +1
661647 자유
image
title: GSGS프로축구단 20분 전07:35 45 +3
661646 자유
image
title: GSGS프로축구단 38분 전07:17 69 +5
661645 자유
normal
title: No.4 김남춘파발이 1시간 전06:53 61 +3
661644 자유
normal
title: 씨드데린Hasebak 1시간 전06:44 72 +3
661643 자유
normal
title: 2021 소시오 레알심서연 1시간 전06:34 66 +2
661642 자유
image
title: 2021 소시오 레알심서연 1시간 전06:18 79 +1
661641 자유
image
title: 씨진스안익수의스케치북 1시간 전05:59 122 +1
661640 자유
image
title: 신혜선(중전콘)한강유람선 3시간 전04:08 96 +4
661639 자유
normal
까묭 4시간 전03:11 36 +2
661638 자유
normal
팔로세비치 5시간 전02:17 183 +3
661637 자유
normal
title: 북설기콘바이올렛버막가든 5시간 전02:14 93 +2
661636 자유
image
윌리안익수 5시간 전02:02 216 +4
661635 자유
image
기성용축구단 6시간 전01:46 159 +4
661634 자유
normal
title: KFA_new은주하이명원바이 6시간 전01:37 100 0
661633 자유
normal
title: 초싸이언맨 킹갓두크리스티아노 6시간 전01:34 35 +1
661632 자유
normal
title: 신혜선테일러스위프트 6시간 전01:33 33 0
661631 자유
normal
title: 씨진스Berlin 6시간 전01:28 215 +10
661630 자유
normal
title: K리그_new윌리안 6시간 전01:25 364 +15
661629 기사/보도자료
normal
title: 익버지초상화팔제왕 6시간 전01:22 102 +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