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규정 정독 이후 활동 바랍니다!
  • 돌아가기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목록
  • 댓글
자유

'라스트 댄스' 앞둔 염기훈 "80번째 골은 슈퍼매치 프리킥으로!"

소통왕김진규 소통왕김진규 141

11

3
https://fcseoulite.me/free/22136297 복사

https://m.yna.co.kr/amp/view/AKR20220125163400007

이에 대해 염기훈은 "동국이 형처럼 은퇴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. 우승컵을 들고 은퇴하는 건 모든 선수의 꿈이지 않겠느냐"며 "후배들, 팬들과 마지막 우승컵을 들고 개인적으로 80-80클럽까지 가입한다면 어느 선수 못지않게 은퇴를 할 수 있을 것 같다"고 힘줘 말했다.

 

그는 "개인 통산 80-80 기록은 정말 이루고 싶다"며 "수원이라는 팀에 와서 FC서울과 슈퍼매치를 하면서 많이 웃고 울었다. 마지막 80번째 골은 서울과의 경기에서 프리킥으로 넣고 싶다"고 욕심을 내기도 했다.

신고공유스크랩

추천인 11


  • 오오오오나상호

  • DongTae

  • 슈퍼크랙윌리
  • 짱욱
    짱욱
  • 축구잘몰라요
    축구잘몰라요

  • Crazydog

  • 상호타임
  • 윌리안
    윌리안
  • 축알못김진규
    축알못김진규

  • 축구도사오스마르

  • ㄹㅇㅋㅋ

나와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

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 분리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

목록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이벤트 [승부예측 또또] 1라운드 승부예측 - 상금 13만 포인트 (마감) 15 title: 따봉 페페상암벌축구단 4일 전01:04 998 +16
공지 자유 사진전 굿즈, 도록, 액자, 키링 등 후속 처리 관련 안내 (후원자 필독) 11 title: 미니멀라이즈임멍청 24.02.22.14:01 1158 +17
공지 공지 설라 분위기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께 드리는 공지 (개개인 의견/표현 존중 요청) 26 title: 루피혜구구 24.02.06.15:56 3773 +133
공지 자유 - 타 커뮤 반응, 유튜브 댓글, 유튜버/sns 반응 가져오지 마세요 - 9 title: 루피혜구구 24.01.08.19:53 5151 0
공지 후원/예산 서울라이트에 후원 해 주신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울라이트에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닉네임 옆에 아이콘을 달아드립니다. 21 title: 루피혜구구 23.09.21.05:05 17641 0
공지 공지 가입하셨는데, 가입 인증메일이 안 오시는 분들 필독* 6 title: 루피혜구구 23.08.20.21:40 10990 0
공지 공지 레트로 / 경기 티켓 / 선수카드 교환 및 판매는 중고장터를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합니다. 20 title: 루피혜구구 23.08.18.15:40 13030 +17
공지 후원/예산 서울라이트의 개발·유지보수를 위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. 15 title: 루피혜구구 23.08.17.15:47 8535 0
공지 공지 북뽕광고를 오픈합니다 13 title: 루피혜구구 23.07.17.22:09 8786 0
공지 북슐랭가이드 북슐랭가이드(서울) 지도 공유 29 title: 루피혜구구 23.05.17.22:48 11677 0
공지 공지 회원 여러분들께 드리는 부탁 23 title: 루피혜구구 23.02.28.22:36 13914 0
공지 공지 글 쓰기 가이드라인 (꼭 지켜주세요) 21 title: 루피혜구구 22.03.30.22:22 12728 +74
공지 공지 FCSEOULITE 관리규정 [2023.08.17 개정] 7 title: 루피혜구구 22.03.30.22:18 20066 +25
자유 이런거 하나하나가 선수들 프로의식 멘탈문제 36 장승배기서울팬 5시간 전16:38 2292 +235
자유 오스 인터뷰 마지막 서울팬 언급 ㅠㅠ ㅠㅠ ㅠㅠ 15 title: 기캡끼성용 3시간 전18:53 1734 +221
자유 오스 골영상 16 title: No.4 김남춘다쿠야 5시간 전16:47 1656 +203
자유 2부리그의 오스마르라 불리는 선수 ㄷㄷ 5 나상호77777 4시간 전16:57 1727 +184
939883 자유
normal
Pinas 2분 전21:53 30 0
939882 자유
normal
쿠보와설윤 2분 전21:53 17 +1
939881 자유
normal
title: No.4 김남춘잼아저씨 3분 전21:52 16 0
939880 자유
normal
린가드7 3분 전21:52 10 0
939879 자유
normal
title: 도트 씨드강성진의왼발 5분 전21:50 27 +2
939878 자유
normal
title: 2020 소시오 레알프라페노 9분 전21:46 71 +4
939877 자유
normal
죽창 9분 전21:46 66 +3
939876 자유
normal
title: KFA_new나의근본서울 10분 전21:45 52 +3
939875 자유
image
title: 씨드2상암유린기 11분 전21:44 122 +9
939874 자유
normal
title: 기성용시게히로타쿠야 13분 전21:42 112 +2
939873 자유
normal
검붉은아스널 13분 전21:42 83 +4
939872 자유
image
천우희 14분 전21:41 79 0
939871 자유
normal
title: KFA_new나의근본서울 16분 전21:39 104 +5
939870 사진/그래픽/영상
image
title: 루피히나 16분 전21:39 84 +9
939869 자유
image
title: No.4 김남춘날구진규 17분 전21:38 191 +13
939868 자유
image
title: POTM1 기성용7I성용 19분 전21:36 171 +16
939867 자유
normal
title: POTM2 조영욱조영욱으로갈아탐 19분 전21:36 46 +4
939866 자유
image
title: KFA_new나의근본서울 20분 전21:35 140 +5
939865 자유
normal
title: 2023 소시오 레알김천상무 20분 전21:35 32 +4
939864 자유
image
기성용6MF 21분 전21:34 141 +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