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규정 정독 이후 활동 바랍니다!
  • 돌아가기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목록
  • 댓글
자유

개랑만 봐도 팀의 멘탈리티는 쉽게 바뀌지 않는다

title: 2023 소시오 레알평화누리자치도 49

7

0
https://fcseoulite.me/free/29275945 복사

쟤네가 뭐 개판치고 싶어서 저러겠어

 

분명 조축에서는 지들이 씹어먹을 줄 알았는데 다른팀들이 생각보다 딴딴하게 버티고

 

결과 내야하니까 조급해하다가 이상한 짓거리하고 퇴장당하고

 

어버버하다가 골 먹히고 그대로 경기 내주는걸 4경기동안 계속하고 있음

 

만약 김기동이 우리팀 멘탈리티를 포항급으로 바꿔놓는다? 우승 못하더라도 엄청난 성과를 거둔거라고 봄

신고공유스크랩

추천인 7

  • 공또
    공또

  • 슈찌

  • 준아꽃길만걷자

  • 트리팝
  • 영원한축구천재
    영원한축구천재
  • 서서울호수공원
    서서울호수공원

나와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

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 분리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

목록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자유 울산 원정 / 강원 홈 티켓 양도/선예매 등은 모두 여기로 15 title: 미니멀라이즈임멍청 2일 전14:25 561 0
공지 공지 FC서울 전 공격수(황의조)에 대한 주제로 글/댓글 작성하지 말아주세요. 11 title: 황소1설라이기기 24.06.08.15:11 4755 0
공지 자유 🖤안녕하세요 FC서울 팬 여러분! 1993스튜디오입니다.🖤 46 1993스튜디오 24.05.29.18:00 6376 +242
공지 공지 설라 분위기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께 드리는 공지 (개개인 의견/표현 존중 요청) 26 title: 루피혜구구 24.02.06.15:56 12941 +133
공지 후원/예산 서울라이트에 후원 해 주신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울라이트에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닉네임 옆에 아이콘을 달아드립니다. 22 title: 루피혜구구 23.09.21.05:05 24733 0
공지 공지 레트로 / 경기 티켓 / 선수카드 교환 및 판매는 중고장터를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합니다. 23 title: 루피혜구구 23.08.18.15:40 19231 +17
공지 후원/예산 서울라이트의 개발·유지보수를 위한 후원을 부탁드립니다. 17 title: 루피혜구구 23.08.17.15:47 12052 0
공지 북슐랭가이드 북슐랭가이드(서울) 지도 공유 30 title: 루피혜구구 23.05.17.22:48 15366 0
공지 공지 글 쓰기 가이드라인 (꼭 지켜주세요) 21 title: 루피혜구구 22.03.30.22:22 17451 +74
공지 공지 FCSEOULITE 관리규정 [2023.08.17 개정] 7 title: 루피혜구구 22.03.30.22:18 26075 +25
기사/보도자료 ‘첫 태극마크’ 서울 최준 “(기)성용이 형이 잘 쉬고 왔냐고 물었다…뛰지 못했지만 A매치 경험은 큰 도움” 6 우리아빠김기동 1시간 전07:05 759 +108
자유 류재문<- 플레이메이커 옆에 파트너로 두기 ㄹㅇ 야무짐 5 title: 제리(움짤)우승컵드는기성용 5시간 전03:40 995 +102
자유 아까 KTX에서 ㅋㅋㅋ 1 title: 수호신(신)상암노숙자 5시간 전03:14 914 +83
자유 김기동 감독님도 크게 깨달으신거 같음 5 하늘공원 1시간 전06:53 973 +75
1082613 자유
normal
title: 뗑컨뭐지 2분 전08:44 31 +1
1082612 자유
normal
title: 하트기성용KI성용6MF 5분 전08:41 48 0
1082611 자유
normal
등가원리 10분 전08:36 82 +7
1082610 자유
image
title: 뗑컨흰고 10분 전08:36 35 +3
1082609 자유
normal
우리아빠김기동 11분 전08:35 57 +4
1082608 자유
normal
title: 미남 홀란메냥구 11분 전08:35 49 +5
1082607 자유
image
title: No.4 김남춘넛신과Fc와옴걸 14분 전08:32 81 +3
1082606 자유
normal
title: 뗑컨FCSE0UL 16분 전08:30 41 +4
1082605 자유
normal
우리아빠김기동 16분 전08:30 113 +8
1082604 자유
normal
title: 레드서울K서울인레드 16분 전08:30 26 +1
1082603 자유
normal
수비반떵용 20분 전08:26 32 0
1082602 자유
normal
title: 뗑컨로ㅏ 22분 전08:24 35 +5
1082601 자유
normal
태화루 23분 전08:23 62 +1
1082600 자유
image
title: 스테이씨 윤뉘뉘뉜 24분 전08:22 163 +2
1082599 자유
normal
야야투레 34분 전08:12 66 +9
1082598 자유
image
title: 망나뇽2ㄹㅇㅋㅋ 35분 전08:11 120 +11
1082597 자유
normal
title: 2023 소시오 레알새벽 36분 전08:10 115 +6
1082596 자유
image
title: 태극기ROKN 37분 전08:09 82 +12
1082595 자유
normal
title: No.4 김남춘넛신과Fc와옴걸 46분 전08:00 204 +9
1082594 자유
image
title: 포효하는 보라빛 북극곰정마호 50분 전07:56 39 +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