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규정 정독 이후 활동 바랍니다!
  • 돌아가기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목록
  • 댓글
자유

진짜 대전 얘네들 이겨서 너무 좋다

프로호소인집단 62

5

0
https://fcseoulite.me/free/32192216 복사

이○○○들 ㄹㅇ 너무 작년에 우리 긁었어

그리고 그동안 대전이 우리 긁은 걸개들

러버스가 한게 아니라 fdt에서 다 걸개로 긁은거래

작년 마지막 경기때 타나랑 싸운것도 러버스가 아니라

fdt 였고

근데 러버스랑 fdt 사이 안좋냐?

옛날 개랑마냥 떨어져서 응원하던데

 

신고공유스크랩

추천인 5

  • 가동찬양대
    가동찬양대
  • han2022
    han2022

  • 원클럽맨13
  • 서울품질지원단
    서울품질지원단

  • 나익수

나와 다른 의견에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

뒤로가기를 누르시거나 분리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로그인

목록

공유

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
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자유 공지 스페셜킷(써드) 사이즈 교환 문의는 이 글로 18 임멍청 24.07.11.12:15 3728 +21
자유 공지 포항전 원정경기 / 김천전 홈경기 티켓 양도는 여기로 70 임멍청 24.07.05.10:55 3001 0
공지 공지 설라 분위기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께 드리는 공지 (개개인 의견/표현 존중 요청) 27 혜구구 24.02.06.15:56 28288 +133
후원/예산 공지 서울라이트에 후원 해 주신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울라이트에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닉네임 옆에 아이콘을 달아드립니다. 22 혜구구 23.09.21.05:05 43148 0
공지 공지 레트로 / 경기 티켓 / 선수카드 교환 및 판매는 중고장터를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합니다. 25 혜구구 23.08.18.15:40 35801 +17
북슐랭가이드 공지 북슐랭가이드(서울) 지도 공유 33 혜구구 23.05.17.22:48 31359 0
공지 공지 글 쓰기 가이드라인 (꼭 지켜주세요) 22 혜구구 22.03.30.22:22 28498 +74
공지 공지 FCSEOULITE 관리규정 [2024.07.08 개정] 7 혜구구 22.03.30.22:18 31473 +25
자유 팬카페 2층에서 커피마시는데 영웅시대분들 계신거임ㅇㅇ 27 북토그래퍼 4시간 전14:39 1933 +283
기사/보도자료 울산 변심으로 무산된 ‘트레이드의 피해자’ 원두재도, 이태석도 회복이 필요해…서울, 아직 기다린다 33 우리아빠김기동 4시간 전15:31 2101 +248
자유 김기동 파이팅 걸개 22 정상으로에에 1시간 전17:45 1508 +236
자유 서울 선수단에 작별을 고한 뒤 돌아오게 된 이태석도 김기동 서울 감독에게 “훈련은 참여하되, 경기 출전은 어려울 것 같다”고 말했다. 25 김망자 3시간 전15:37 2085 +234
자유
normal
김주성 방금19:35 1 0
자유
normal
18년차서울팬 방금19:35 6 +1
자유
normal
크리스티아노 방금19:35 11 +1
자유
normal
무한기동교 방금19:35 12 0
자유
normal
Gssion 방금19:35 17 +4
자유
normal
슈팅햄스터조영욱 1분 전19:34 29 +2
자유
normal
FSLS 1분 전19:34 26 0
자유
normal
조짱욱이다 1분 전19:34 11 0
자유
normal
ㄹㅇㅋㅋ 1분 전19:34 13 0
자유
normal
감자치즈케이크 1분 전19:34 12 0
자유
normal
성산조자룡 1분 전19:34 15 +2
자유
normal
호시조라 1분 전19:34 42 0
자유
normal
Gssion 1분 전19:34 8 +1
자유
normal
고세구 1분 전19:34 10 0
자유
normal
황제키티 1분 전19:34 12 +2
자유
normal
뉘뉘뉜 1분 전19:34 39 +2
자유
normal
송민규 1분 전19:34 29 +2
자유
normal
안익수의세치혀 1분 전19:34 12 +1
자유
normal
기릿기릿김기동 1분 전19:34 11 0
자유
normal
Gssion 2분 전19:33 15 0